The 소액결제정책미납 Diaries

Wiki Article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때 항상 우선적으로 생각해야 할 것은 안전성입니다. 현금과 다름 없는 상품권 등을 전화번호/카톡만 믿고 순순히 넘겨주는 어리석은 짓은 하지 말아야 됩니다.

즉,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미납요금 소액결제, 미납폰 연체자, 정책상 불가 등과 같이 소액결제가 되지 않는 분들이 현금화를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정책, 미납에 걸려 결제가 힘든 상황에서 이곳저곳에서 많은 결제를 시도해보다 보면 결제가 차단되어 버리는 상황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기껏 시간을 들여 쇼핑을 했는데 결제시 오류가 발생한다면 처음부터 다시 진행을 해야 하기에 엄청 번거럽고 짜증 나기 마련입니다. 그렇다면 이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그런데,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고 하던가요? 언젠가부터 모바일 소액결제 시스템을 이용해 현금화(소액결제를 현금으로 교환/환전)할 수 있는 방법들이 하나둘 공개되기 시작한 것입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현금화를 하실때는 꼭 믿을 수 있는 정식 업체와 거래를 하셔야 먹튀/사기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거래전에 사업자등록 및 대표 전화번호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휴대폰 소액결제 대행사는 업체별로 자신들만의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직접 하는 현금화 하는 방법을 선택했을 때… 상품권, 정보이용료 등을 거래하는 사이트를 찾는 방법은 이미 잘 알려진 중고거래 사이트, 옥션, 그리고 구글에서 상품권 매입, 상품권 거래소 등으로 검색해보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보통은 다날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이유를 모르시는 정보이용료현금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자신이 왜 다날정책에 걸렸는지 알아야 합니다.

처음에는 의심투성이였는데 좋은 거래와 안내해주셔서 대단히…(오달진: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정보이용료는 다른말로 콘텐츠이용료, 구글결제, 인앱결제, 데이터이용료 등등 많은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두 달 미만의 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결국 미납 기간이 길어지면 통신사뿐 아니라 결제 대행 정책도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과 아이폰으로 소액결제를 하게 되면 자신이 사용한 금액만큼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소액결제 한 금액이 합산되어 청구가 되므로 자신의 경제 여건에 맞게 꼭 필요할때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