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Simple Statements About 소액결제정책미납 Explained

Wiki Article

소액결제 현금화와 마찬가지로 정보이용료현금화도 이런 콘텐츠 내의 상품을 구매후 업체에게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들로 진행합니다.

하지만 업체의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은채 카톡아이디만 달랑 노출해놓은 업체의 경우, 그 카톡이 해외, 대포 명의 혹은 주인이 없는 가상의 카톡이라면

그럼 이렇게 각종 메뉴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 여기서 살짝 내려 나의 요금 - 휴대폰 결제/ 콘텐츠 이용료를 선택하자.

* 통신사마다 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등의 명칭이 모두 다를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 미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을 핸드폰 요금을 미납했을때 통신사에서 규정짓는 정책이 있습니다 핸드폰으로 소액결제 이용 시 결제대행업체 팝업창이 뜹니다 다른말로는 오류창이라도 합니다. 두가지의 팝업창이 뜨는데요 첫번째로는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고 뜨며 두번째는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 결제가 제한됩니다 라고 뜹니다 이두가지 팝업창이 뜬다면 이 팝업이 소액결제 정책 이라고 칭 합니다 한마디로 정상적인 결제가 이루어 정보이용료현금화 지지않는 부분을 정책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입니다. 그런데도 정책상 불가능으로 소액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는 결제대행사가 이제 막 개통됐다는 이유로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 대행사에서 방어정책을 내세웠기 때문입니다.

각자 장단점이 있는 부분인데 간단히 말씀드리면 구매후 직접 되파는 경우에는 수수료를 아낄수 있는 소액결제현금화 장점이 있고, 구매후 업체에게 파는 경우에는 그만큼 소정의 수수료를 떼이겠지만 안전하고 신속한 현금 마련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어플에서 결제를 시도 해볼 필요없이 하나의 콘텐츠에서만 결제를 해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고객분들이 전화요청을 하기도 전에 먼저 소액결제정책미납 전화를 걸어서 고객의 목소리도 들어보고 말투도 들어보고 본인이 맞는지 확인후에 진행을 합니다.

이른 시간에 문의 드렸는데도 칼답 주시고 ㅎㅎ 정책 잡혀 있었는데 뚫어주신건지 생각보다 잘받아서 좋더라구요 완전 추천합니다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결제 현금화를 문의주시는 분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는 경우

그리고, 카카오톡/전화로 연락이 오는 고객들에게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게 만든 후에는 인증번호나 바코드만 건네 받고 돈은 지급 하지 않은채 연락을 끊고 잠수를 타는 수법입니다.

두번째 정책 이유는 휴대폰 신규 개통으로 인해 나오는 정책입니다. 다날, ㎏모빌리티, 갤럭시 등 대표 기관은 통신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소액결제 한도가 있어도 정보이용료 소액결제를 대량으로 사용할 수 없도록 차단한다는 방침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